본문 바로가기

배우 클라라 프로필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클라라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클라라] 클라라의 출생일은 1985년 1월 15일 (35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클라라] 클라라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 가족 관계는 '아버지 이승규, 어머니, 오빠 2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클라라의 배우자는 사무엘 황 (2019년 1월 6일~현재)입니다.

 

[배우 클라라] 클라라는 엘카미노대학 (패션디자인학 / 휴학)를 나왔고, 종교는 가톨릭(세례명: 클라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클라라] 이에 이규태 회장님은 이 내용증명서가 '협박'이라며 오히려 저희를 경찰에 형사 고소하였습니다. 4) 제가 이규태 회장님을 찾아가서 제 잘못이라며 사과한 것도 맞습니다. 폴라리스 변호사가 '먼저 사과하면 해지해 준ꦩ니다.'는 말을 했기 때문에 믿었습니다. 사과하고 조용히 끝내고 싶었습니다.

 

[배우 클라라] 어쩌면 클라라 일은 빙산의 일각일 수도 있는 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도 보도했지만 이규태는 경찰 간부 경력 등을 가지고 군수 사업, 로비스트 등의 일을 하며 각종 비리를 저지를 정도였습니다. 그런 사람이 연예 관련 업체를 운영했는데 이게 돈 세탁 아니냐는 의혹까지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배우 클라라] 뮤직 비디오의 댓글을 보면 래퍼 '야수'의 피처링에 대한 언급은 거의 없고, 클라라의 랩 실력에 의문을 품는 내용이 많습니다. 멜론 리뷰에서도 이 노래의 클라라 랩에 대해 안 좋은 평이 아주 많습니다. 멜론 앨범 평점은 겨우 0.9점이라는 아주 밑바닥의 평점입니다. 다만 클라라의 랩 부분을 제외하면 꽤 들을 만 합니다.

 

[배우 클라라] 클라라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과 만난 적도 없는 사이란 말로 해명을 했는데 이내 권리세와 2013년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에 함께 출연했음이 밝혀져 거짓말 이력을 갱신했습니다. 참고로 클라라는 이번 법적 소송 과정에서, 회사 측이 자신의 '생리 일'을 알려고 했다는 것을 성희롱 논란의 핵심으로 삼았는데 이에 대해 다수의 연예 관계자들은 발언 자체가 문제 될 일은 없다는 입장입니다.

[배우 클라라] 클라라의 아버지 이승규는 1988 서울 올림픽 공식 주제곡인 손에 손잡고를 부른 코리아나의 멤버입니다. 부모가 해외에서 움직였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외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이 사람은 지금 영국 시민권잡니다.

 

[배우 클라라] 실제로 생리통이 심한 모 연예인에 대해 모르고 촬영 스케줄을 잡았다가 불공정 사례의 단초를 제공한 경력이 있어 일부 기획사들의 경우 이를 체크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클라라가 출연했었던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라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생리 일을 확인하지 않고 다이빙을 시도할 경우 방송상으로 난감한 상황을 맞이할 수 있으므로 생리 일을 피해 여성 출연자의 스케줄을 잡거나 생리 혈이 내비치지 않는 별도의 조치를 취해야만 합니다.

[배우 클라라] 사실 연기 자체는 꽤 오래 하긴 했지만 조연급으로만 연기를 했기 때문에 연기력과 관련되어서 아직 확실한 검증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차라리 대놓고 노출 마케팅을 인정하면 모를까 저렇게 "저는 순수해요." 코스프레를 해서 오히려 더욱 보기 역겹다는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튀는 발언과 행동으로도 구설수에 올랐는데, 결혼의 여신 제작 발표회에서 한 말이 화젭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클라라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