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방금 홈트레이닝을 하고 왔는데 몸이 뻐근하기는 하지만 개운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최윤소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윤소] 최윤소의 출생일은 1984년 11월 29일 (36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최윤소] 최윤소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9cm,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B형, 가족 관계는 '어머니, 오빠'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최윤소] 최윤소는 전주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최윤소] 일일 드라마에서 배우 오지은의 적으로 두 번 등장했습니다. 이름 없는 여자에서는 구해주 역으로 손여리의 애인이었던 김무열을 자신의 남편으로 만드는 등 여리에게 해서는 안 될 짓들을 하고 있습니다. 2003년 보이그룹 신화의 이민우와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둘은 단순한 학교 선후배 사이로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배우 최윤소] 2011년 멜로 연기를 같이 해보고 싶은 상대역으로 배우 이병헌을 꼽았습니다. 결혼하려고 선을 봤지만 잘 되지 않았음을 밝히며 이상형으로 손석희 같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오승아가 최윤소를 많이 닮았습니다. 최윤소가 오승아인줄 알았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배우 최윤소]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주로 조연을 맡았습니다. 2016년에 OCN드라마 '동네의 영웅'에서 주연배우 박시후의 그녀 역으로 내보이는 조연을 맡았던 이후에는 2017년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를 통해 첫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중 '이름 없는 여자'와 '품위있는 그녀'는 방영 기간이 겹쳤는데 극중 맡은 배역이 정반대의 모습이기에 두 드라마를 동시에 시청하는 자들은 다소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배우 최윤소] '이름없는 여자'에서 맡은 구해주 역은 악녀 중에 악녀이나 '품위있는 그녀'에서 맡고 있는 허진희 역은 매우 밝고 선한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다른 배우들은 다른 드라마에서는 이 정도로 형편없지 않았습니다. 이후 2019년에 '꽃길만 걸어요'를 통해 웃어라 동해야 이후 9년만의 KBS1 일일연속극 진출이자 생애 첫 주인공으로 출연, 매사에 열심인 며느리 역을 맡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최윤소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