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가장 핫한 가수인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은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며, 경기도 포천시에서 태어났으고, 할머니와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키는 182cm로 큰 편이며, 몸무게는 75kg이라 182cm의 키에 딱 적당한 몸무게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임영웅은 경북대학교 예술디자인학부의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2016년에 디지털 싱글 미워요/소나기로 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별명은 임히어로와 트롯계의 람보르기니가 있으며, 현재 소속은 물고기뮤직입니다.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원래 발라드 가수를 꿈꿨었지만, 어떤 지역 노래 대회에 출전하게 되면서 트로트에서 그의 잠재되어 있던 끼를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은 발라드 장르로 대회에 출전했을 때는 관객들로부터 박수도 받지 못하고 물론 상도 받지 못했었는데, 포천의 한 가요제에서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는데 관객으로부터 살면서 가장 큰 박수를 받고 최우수상도 탔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은 그 포천의 가요제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로의 진로를 생각하기 시작했고, 완전히 트로트쪽으로 진로를 변경한 계기는 KBS의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최우수상을 받게 된 것이 크다고 했습니다.
가수 임영웅은 사실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거의 없는 수준이었으나, 2017년에 아침마당에 출연하면서 조금씩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으며,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미르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면서 현재는 폭발적이고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은 자칭 몸치라고 하는데 그의 성격상 가만히 서서 노래를 부르는 것 보다는 움직이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만,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 활동 반경 자체는 크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특징으로는 인삿말로 건행이라는 것이 있는데 건행은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그는 휘파람을 매우 잘 분다고 하고, 평소에 행사를 갈 때에는 메이크업이나 헤어를 스스로 한다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은 축구를 매우 좋아해서 주5일 내내 축구를 했던 적이 있을 정도라고 하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는 메시와 손흥민 선수라고 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갈비찜이라고 하며,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신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에는 축구와 태권도를 꽤 오래 동안 배웠다고 하며, 데뷔 전에는 편의점 알바도 했었고 군고구마를 팔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전에 보컬팀 어썸블라 소속으로 활동한 이력도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답게 엄청난 가창 실력과 끼를 갖춘 가수 임영웅. 앞으로도 멋진 트로트 음악과 가창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멋진 가수가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