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그런지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채민서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채민서] 채민서의 본명은 조수진이고, 출생일은 알려져 있지 않고,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채민서] 채민서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6cm,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AB형, 가족 관계는 '1남 1녀 중 첫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채민서] 채민서는 대덕대학교 모델과를 나왔고, 종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배우 채민서] 2012년 3월 음주운전으로 벌금 200만원, 2015년 12월에도 음주운전으로 벌금 5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았습니다. 그외 시기가 밝혀지지 않은 음주운전 사고가 한번 더 있었습니다. 2019년 3월 26일 면허정지 수준인 혈중알콜농도 0.063%로 역주행을 하다 사고를 내 네번째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
[배우 채민서] 채민서는 극중 테러리스트로 등장하는데 테러리스트 이름이 '정희'라는 한국식 이름이라 논란이 가중되었습니다. 채민서 안티카페가 개설되는 등 좋지 않은 여론이 계속 되었고, '망국의 이지스'는 2007년 한국 개봉을 시도하였으나 여론의 반발로 개봉이 무산되었습니다. 2010년 영화 '채식주의자'에서 8kg을 감량하고 전라 노출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우 채민서]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음주운전을 하면 안 되는 줄 알고 또 알면서도 운전대를 잡은 것에 대한 저의 불찰로 피해를 보신 분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저의 기사가 너무 과장된 것도 있다 보니 진실을 말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닙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립닙니다.
[배우 채민서] 머리 숙여 반성합니다. 피해자분께도 많이 사죄드렸습니다. 피해자분과 저를 아껴주시고 좋아해주신 팬분들께 죄송할 뿐입니다.
[배우 채민서] 먼저 죄송하단 말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저는 사고 전날 지인과 간단히 술을 마셨습니다. 그리고 9시도 안 돼서 잠을 잤고 새벽 4시에서 5시 사이 정도면 저의 짧은 판단으로 술이 깼다고 생각해서 운전대를 잡은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른 아침에 차를 몰고 가던 중 일방통행인 줄 모르고 좌회전을 하려고 할 때 바닥에 일방통행 화살표가 있는 거 보고 비상 깜빡이를 틀고 문 닫은 식당 보도블럭으로 차를 대는 와중에 제가 몰았던 차의 뒷바퀴가 완전히 보도블럭으로 올라가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그때 피해자분 차량의 조수석 앞쪽 부분을 경미하게 부딪혀 사고가 나게 됐습니다.
[배우 채민서] 2005년 영화 '가발'에 출연하기 위해 발렌타인데이에 삭발을 했습니다. 당시 1년 정도 교제하던 연예인 남자친구가 삭발을 반대했고, 채민서가 삭발을 강행하자 얼마 못가 헤어졌다고 합니다. 2005년 일본이 방어 위주의 자위대 시스템을 벗어나 공격 가능한 군대로 재무장해야한다는 메시지를 던지는 일본 극우 영화 '망국의 이지스'에 출연하여 논란이 일었습니다.
[배우 채민서] 2019년 10월 19일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으나, 검찰 측은 형이 가볍다고 항소장을 냈습니다. 음주운전이 3월에 발생했기 때문에, 6월부터 시행된 제2윤창호법 적용은 피했습니다. 이에 대해 그녀는 기사가 과장된 부분이 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채민서입니다.
이 포스팅이 배우 채민서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시는 데 도움이 되어 드렸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