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이경실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이경실] 이경실의 출생일은 1966년 2월 10일 (54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이경실] 이경실의 본관은 전의 이씨이고, 키는 B-W-H(cm), 몸무게는 55kg, 혈액형은 A형, 가족 관계는 '언니 이경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경실의 배우자는 최명호이며, 슬하에 자녀 딸 손수아, 아들 손보승이 있습니다.
[배우 이경실] 이경실은 군산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를 나왔고, 종교는 불명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이경실] 현재 이미 전성기를 지난 나이임에도 순간적인 애드립을 치는 능력은 동나이대의 개그우먼들은 물론이고 웬만한 젊은 개그맨들을 능가합니다. 풍만한 글래머에 색기 있는 중년여성 컨셉도 있습니다. 젊었을 때는 박미선이나 팽현숙과 함께 미인 코미디언으로 자주 언급됩니다. 자기관리가 철저한 편으로, 방송에서 동료들이 그녀의 맵시에 감탄했다는 이야기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배우 이경실] 사랑과 아먕은 김수현 작가의 캐스팅이었는데 당시 첫 남편과의 이혼으로 힘들던 시기에 자신에게 많은 힘과 용기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애정이 가는 작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배우 이경실] 검찰이 남편 최 모씨에게 신상정보공개와 징역 2년을 구형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도주의 우려로 인해 법정구속이 결정됐습니다. 하지만 이경실 남편과 검찰측 모두 지난 5일 1심 선고에 불복해서 법원에 항소장을 제출했습니다. 또한 국선 변호사까지 선임하였다고 전해집니다. 여담이지만 해당 사건을 처음으로 보도한 사람은 전 방송인이자 현재 기자로 활동하는 조정린입니다.
[배우 이경실] 이성미, 박미선, 조영남 등과 가깝습니다. 거센 성격으로 유명해서, 처음보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꺼리거나 두려워합니다. 무서운 군기반장으로 유명한데다 선배인 이성미조차도 예전에는 이경실을 피했다가 이홍렬의 중재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역시 군기반장인데다 선배인 이경규 역시 방송에서 유독 그녀에겐 한 수 접는 모습을 보입니다.
[배우 이경실] 주로 박미선이나 김지선이 자주 언급했습니다.얼굴은 나이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거지 만 몸매는 웬만한 젊은 여성 수준입니다. 개그우먼이지만 연기 활동도 간간히 하고 있습니다. 출연한 드라마도 꽤 되는편이라고 합니다. 몇몇 작품에서는 웬만한 전문 배우보다 연기를 잘한다는 평을 듣기도 합니다.
[배우 이경실] 2015년 8월경 현 남편이 지인의 아내를 차 안에서 성추행한 혐의로 수사 중인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처음엔 그저 개그우먼의 남편으로만 알려졌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이경실 본인이 직접 자신의 남편이라고 밝혔습니다. 처음엔 이경실도 나서서 '남편의 결백을 믿는다, 끝까지 함께 갈 것이다'라고 했지만, 남편인 최씨는 1차 공판에서 혐의를 완전히 인정했습니다.
[배우 이경실] 박명수 역시 그녀를 두려워합니다. 박명수는 자신보다 선배인 사람들 앞에서는 특유의 사나운 캐릭터를 못 살려서 얼어붙습니다. 요즘은 호통 컨셉 믿고 떨면서도 들이댈 때도 있습니다. 예전에 이경실에게 호되게 혼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세바퀴에서 상황극도 해봤지만, 박명수가 시작부터 굳어서 아무 말도 못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배우 이경실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과 함께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