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주인공 이곤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민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민호의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4세이며, 생일은 6월 22일이고, 서울특별시 동작구에서 태어났으며, 본관은 경주 이씨입니다.
배우 이민호의 키는 187cm로 매우 큰 편이며, 몸무게는 73kg, 발 사이즈는 285mm, 혈액형은 A형입니다. 이민호는 서울남성초등학교, 반포중학교, 당곡고등학교를 졸업했고,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서 학사학위를, 국민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배우 이민호는 갑자기 혜성처럼 반짝하고 뜬 스타가 아니라 아역부터 차근차근 올라온 배우입니다. 박보영과 '비밀의 교정'에 출연했었고, 문채원과 '달려라 고등어'에 출연했었으며, 이 외에도 '아이 앰 샘', '사랑찬가', '논스톱', '반올림' 등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도 많습니다.
배우 이민호는 그렇게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중 KBS에서 한국판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역할에 캐스팅이 되었고, 드라마는 대박을 치고 이민호는 우월한 외모로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스타 대열에 합류하게 됐습니다.
배우 이민호는 그후 여러 작품 활동을 하다가 SBS 드라마 '시티헌터'에 출연하게 됩니다. 이민호는 '시티헌터'에서 연기력과 매력이 돋보였고, 특히 액션 연기는 엄청나게 호평을 받으면서 이민호를 위한 드라마라는 평가들까지 나왔습니다.
배우 이민호는 이후 김은숙 작가의 '상속자들'에 주인공 김탄 역으로 출연을 했고, 드라마는 최고 시청률 25.6%를 기록하면서 대박을 쳤습니다. 드라마 '상속자들'은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았고 이민호를 한류스타로 도약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배우 이민호는 2015년에 개봉한 '강남1970'에서 김종대 역으로 출연을 했는데 이는 영화에서는 첫 주연으로 출연한 것이고, 이 영화에서 이민호는 연기 변신에 호평을 받으면서 눈빛 연기와 액션 연기에서 특히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이민호는 2016년에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허준재, 김담령 역을 1인 2역으로 연기하면서 차별화된 연기로 호평을 받았고, 중국과 대만 등 아시아에서 히트를 치면서 다시 한 번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배우 이민호는 소집해제 이후 복귀작으로 김은숙 작가와의 인연으로 '더 킹: 영원의 군주'를 선택하여 현재 출연하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엄청난 기대 속에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월한 외모와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스타가 된 배우 이민호. 앞으로도 훌륭한 연기와 외모로 대중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배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