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셨나요? 저는 동네 공원에서 좀 뛰고 들어왔더니 몸도 가볍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홍수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홍수현] 홍수현의 출생일은 1981년 2월 15일 (39세), 출생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배우 홍수현] 홍수현의 본관은 알려져 있지 않고, 키는 169cm,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B형, 가족 관계는 '부모님, 언니'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홍수현] 홍수현은 문성여자상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왔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홍수현] 80년생과 같이 학교를 다녔습니다. 2016년 9월 교명을 바꿨습니다. 홍길동이란 명의로 가입되어 있으나, 이는 본명 사용 시 해킹의 위험이 있기에 가명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워낙 데뷔 시절부터 발연기 논란이 없어, 팬들로부터 '연기력이 처음부터 만렙을 찍었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배우 홍수현] ▲ NH농협 'V-리그 남자부' 개막전 中 자신의 피부 관리 비결이 나체 수면임을 밝힌 바가 있습니다. 2014년 8월 20일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후 다음으로 동참할 사람으로 코미디언 조세호와 배우 이동욱 그리고 남궁민을 지목했습니다. 2018년 7월 1일 래퍼 겸 프로듀서 마이크로닷과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배우 홍수현] 사기 사건은 물론 홍수현과는 무관하고 이 일로 홍수현을 비판하는 여론도 딱히 없지만, "마이크로닷과의 관계를 정리하라"며 홍수현의 SNS에서 깽판을 치는 악플러들은 가끔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 아예 마이크로닷이 야반도주를 한 사실이 확인되면서, 비난 여론은 거의 들어가고 동정 혹은 응원 여론이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배우 홍수현] 극중 내내 홍수현은 신인급 배우였음에도 불구하고 인목대비 특유의 카리스마와 광해군과 김개시에게 악쓰면서 저주를 퍼붓는 연기만큼은 잘 소화해냈습니다. 게다가 남편 선조 역의 임동진과 엄청난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부부로서의 케미도 잘 보여준 편입니다. 여담으로, 홍수현과 SBS 사극 왕의 여자에서 살벌한 연기대결을 펼쳤던 박선영도 2002년 KBS2 사극 장희빈에서 인현왕후를 연기했었습니다.
[배우 홍수현] 왜 이 장면이 있냐고 묻는다면, 극 초반에 둘의 첫 만남에서 현빈은 혜주에게 "가슴 만지게 해주세요"란 대사를 던졌기(…) 때문입니다. 사실 홍수현의 첫 사극연기는 2003년 SBS 사극 왕의 여자에서의 인목왕후 역이었지만 작품 평가도 별로 좋지 못했던데다가 하필이면 같은 시간대 경쟁했던 작품이 전설의 대장금이었던 터라 시청률도 참패해버렸고 그 때문에 홍수현의 팬들마저 이 인목대비 연기는 잘 기억하지 못할 정도라고 합니다.
[배우 홍수현] 2010년 남성 잡지 MAXIM를 통해 그동안 다 보여주지 못했던 섹시한 모습의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1장2장3장4장 ▲ 남성 잡지 'MAXIM' 화보 中 홍수현은 화보에서 사랑스러운 고양이처럼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습니다. 2011년 10월 22일 오후 대전광역시 충무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1-2012 NH농협 V-리그 남자부 개막전 삼성화재 VS LIG손해보험의 경기 에서 시구자로 참여했습니다.
[배우 홍수현] 물론 이후 '외등'과 같은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작품이 없지는 않았으나 단막극이란 한계에 부딪쳐 끝내 화제 거리가 되지 못하는 등,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2000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극중 서인우(이병헌 분)(.)에게 남친인 임현빈(여현수 분)을 빼앗긴 어혜주 역을 맡아 당시 만 19세 나이의 신인답지 않은 호연을 펼쳤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배우 홍수현에 대해 조금이라도 더 알게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인물을 소개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에는 소개드리고자 하는 인물과 관련이 있는 인물 혹은 동명이인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